본문 바로가기
서평

[책펀딩] 엉뚱하지만 과학입니다_와이즈만북스

by lovely miso 2024. 3. 31.

 

안녕하세요~

 

와이즈만북스 '엉뚱하지만 과학입니다'가 10권을 마지막으로 완간한다고 해요...

 

재미있었는데.... 히잉 ㅜㅜ

그래서 예스24에서 펀딩 했었는데...

그 책이 오늘 왔어요!!

 포장비 할인 쿠폰이 있어서 포장도 신청했는데

이렇게 받으니 기분이 더 좋네요~~ ㅎㅎㅎ

 

'후원해 주신 분들'에 제 이름이 있어요 ㅎㅎㅎ

 

 

멋있는 사인북!!

아이들이 엄청 잘 보는 시리즈 중 하나인데

이렇게 완간되니 시원섭섭하네요 ㅎㅎㅎ

 

과학에 흥미 유발하기 딱 좋은 책이었거든요~

 

조만간 10편도 읽어보고 서평 남길게요 ㅎㅎ

그때까지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