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보건증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

by lovely miso 2024. 3. 21.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인생 첫 보건증 신청을 했어요 ㅋㅋㅋㅋ

 

얼마나 뻘짓을 했는지는....

https://lovelymisomiso.tistory.com/168

 

보건증 신청하는 방법 (그저 아르바이트가 하고 싶었을 뿐인데... )

안녕하세요~ #보건증 신청하러 갔다가 헛소리만 하고 온 저의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이 사건의 발달은... 운 좋게 알바를 구하면서 시작됩니다!! 알바할 생각도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력서까지

lovelymisomiso.tistory.com

여기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e보건소 홈페이지에서~ 

(맨 밑에 보건증 출력화면 링크 걸어놨어요!)

 

간단한 인증받으면 내역이 뜹니다!

#발급받기 #클릭

저는 아르바이트하는 곳에 제출할 거라 #서류제출용 이라고 썼어요!

오~ 다 정상이라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으로 전 당당하게 일할 수 있답니다!!!!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 증명 문서 조회 및 발급 >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 증명 문서 발급 > 민원서비스 > e보건소 공공보건포털 (e-health.go.kr)

 

 

e보건소 공공보건포털

보건복지부 운영 온라인민원 서비스,보건증 등 제증명 발급, 의료비지원, 동네보건소정보, 보건교육신청 등 안내

www.e-health.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