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후기~😃

by lovely miso 2024. 2. 16.

안녕하세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카카오뱅크 한 달 적금~
제가 직접 한 달동안 넣어보았어요!!!

우선 가장 큰 단점은 직접 매일 접속해서 이체를 해야 한다는 거죠....ㅡㅅㅡ;;

이미 몇 번 실패해서.....
이번에 겨우 연속 31일 성공한 거예요 ㅎㅎ

우선 기본적으로 최대 3만 원까지 가능해요.
매일 3만 원씩 31일 성공한다면 930,000원이 되는 거죠!

짜잔~~~~~~~~🤗
전 성공해서 원금 93만 원에
세전이자 3,261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달 내내 고생해서 얻은 3천 원 남짓.....

매일 알람 맞춰 놓고 고생한 대가치고는 너무 야박해서.... 전 이제 안 하려고요ㅡㅅㅡ;;;

이 모임 저 모임에서 다 총무를 맡고 있어서 돈 굴리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 이건 땡이네요!!! 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