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4년 계획_디지털 발자국 지우는 중이에요.

by lovely miso 2024. 1. 12.

 

2024년 1월 1일부터 매일 하는 일이 있어요.

 

바로, 디지컬 발자국 지우기!

 

첫날에는 카톡 정리를 했어요.

생각보다 더 많은 양이라 첫날에는 1년 이상 지난 대화창을 삭제했고,

그다음 날에는 친구목록에서 "누구지?" 싶은 건 모두 삭제했어요.

 

그리고 그 후로는 다음 메일로 왔던 메일들을 삭제했죠.

또 다음 날은 네이버 매일에 쌓인 메일들을 삭제했어요.

 

그런 식으로 매일 무언가를 지우고 있어요.

정리되는 기분이라 제법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어요!

오늘은 네이버 카페를 정리했는데

"엥? 이런 카페에 가입을 왜 했지?" 싶은 것도 수두룩....

카페 가입은 무료니!! 그냥 이것저것 관심 있는 건 다 가입했나 봐요 ㅋㅋㅋㅋ

존재도 모르던 카페,

최근글이 없는 카페,

눈팅만 하던 카페,

이용 안 할 거 같은 카페 등 다 지우고 나니 정말 몇 개 안 남더라고요 ㅎㅎㅎ

 

오늘로 12일째!!

끝이 안 보이지만 삭제할떄마다 느끼는 희열이 있으니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