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생생 상황일본어회화 포켓북_JPLUS

by lovely miso 2024. 2. 24.

생생 상황일본어회화 포켓북
- 네이티브의 말을 알아듣게 되는 일본어 대화의 순간

저자 : 제이플러스 기획편집부
출판 : 제이플러스

일본 여행 필수품~📚
생생 상황 일본어 회화가 출간되었어요!
손에 쥐기 편한 포켓북으로 여행 갈 때 가방에 넣고 가면 든든할 거 같아요~👍

101가지 상황별로 자주 오가는 1500개의 회화 표현이 수록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엊그제 #서점 갔었는데
거기에 #포켓북 모아두는 곳에 시선 강탈하는 책이 있어서 눈여겨보고 있었거든요~

마침 좋은 기회에 도서 협찬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더 좋아요!!!
페이지마다 음원 QR코드가 있어서 바로 들으면서 따라 할 수 있고 발음도 한글로 적혀있어 일본어를 배우지 않아도 말할 수 있어요~☺️
쓰고 읽을 줄 안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전 일본어를 잘... 몰라서...으헝으헝🥲
그래도 이 책으로 주고받는 상황별 대화로 인해 귀를 트여주고 발음으로 익숙하게 하면서 일본에 흥미를 유발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도 그냥 따라 하네요~
제가 보려고 신청한 책인데 아이들이 서로 자기 달라며~🤣ㅋㅋㅋ
여러 언어를 알아두는 건 좋은 일이니 아이들이 흥미를 붙이면 제대로 일본어 공부를 시켜볼까 봐요 ㅋㅋㅋㅋㅋㅋ

단원별 마지막 부분마다 필수 단어들을 정리해놔서 일본어 학습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음원은 물론, 한글 발음과 일본한자는 후리가나도 달아놓아 일본한자 읽는 법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게 큰 장점이에요~👍

1. 워밍업
2. 공항에서
3. 기내에서
4. 입국
5. 교통
6. 호텔
7. 식사
8. 쇼핑
9. 은행 우체국
10. 관광
11. 즐기기
12. 트러블
13. 홈스테이
14. 연애
15. 비즈니스

다양한 상황에서 나누는 대화들을 수록하여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본 여행 필수 준비물!!

일본여행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