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펭타와 하루의 숨은그림 유리다 찾으면 용치 724_플레이북

by lovely miso 2024. 1. 13.

펭타와 하루의 숨은그림
ㅡ 다 찾으면 용치 724 펭타와 하루의 숨은그림찾기

저자 : 펭귄 비행기 제작소
출판 : 플레이북

플레이북 출판사 퀴즈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숨은 그림 찾기예요~📚

재미있어 보이길래 옆 동에 귀여운 아이가 있어서
놀러 오면 주려고 했는데.... 햐 ㅋㅋㅋㅋㅋ
둘이 아주~ 신나서 찾고 있네요...🤣
나이 몇짜알~😂

연필로 체크하면 다음에 할 때 금방 찾아서 안 된다고
손가락으로 하나하나 짚어가면 찾고 있어요!!!
다음에 또 하겠다는 의지 느껴지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요ㅡ🤔
눈이 빠질 정도로 집중력을 발휘해야 비슷한 그림 사이에 모든 조건이 부합하는 이미지를 찾거든요!!!!ㅋㅋㅋㅋ

요거요거ㅡ 생각보다 더 재미있는걸요?!
이렇게 재미있는 걸 받다니.... 퀴즈 푼 내 손가락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