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초등 미니 논술 일력 365_서사원주니어

by lovely miso 2023. 12. 28.

초등 미니 논술 일력 365

저자 : 오현선
출판 : 서사원주니어

세상에!! 탐나는 일력이 너무 많아요~🤩
그중 베스트 안에 드는 서사원 주니어의 초등 미니 논술 일력이에요~📚

아이들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대화를 하고 싶어도 주제가 마땅치 않고 방법도 몰라 어떻게 해야 하나 싶었거든요~

보통 '학교에서 있었던 일'에 대한 주제가 주였는데 일력 덕에 이제 다양하게 이야기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매일~ 하루 한 장, 주어진 주제에 대해 각자의 생각을 공유하며 서로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고 더불어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을 넓힐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거 같네요~😆

게다가 방법도 있어요~~~
주어진대로 의견/까닭/문제점/해결방법에 대한 4개의 질문에 답하다보면 날로 실력이 쑥쑥 늘어날 것만 같은...기분?!!!

23년차 어린이 독서 교사 라온오쌤의 논술 비법대로..
2024년은 아이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해가 될 거 같아요!!

생각을 꺼내고 정리하여 표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초등 미니 논술 일력365~📚
말하기 연습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