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쓸수록 돈이 모이는 카드가계부_소울하우스

by lovely miso 2023. 11. 12.

쓸수록 돈이 모이는 카드가계부

소울하우스의 카드 가계부~
색감이 정말 예뻐요!!
선명하고 밝은 주황색이에요~🧡

연두, 주황, 다홍색이 있었는데
전 주황색을 좋아해서 주황으로 골랐어요!!!
촌스러운 주황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손이 더 자주 갈 거 같아요!!
게다가 두꺼운 비닐 커버가 있어서 촉감도 좋답니다~
옛날에 주던 통장 비닐 케이스 아세요? 그 촉감이에요 ㅎㅎㅎ

카드 가계부의 가장 큰 장점은, 간단한 구성입니다~✏️
저는 외출할 때 가방을 안 들고 다니거든요...
핸드폰만 달랑 들고 다니다 보니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쓰죠!!
사용할 때마다 문자가 온다 해도 가늠이 잘 안돼서 가계부가 필요했거든요~
사실 가계부는 매년 쓰고 있지만 보통 연말부터 쓰기 시작해서 1월까지만....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투자해서 정리해야 하다 보니
처음에서는 강한 의지로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손을 놓게 되는 식의 가계부가 매년 이어지고 있었어요;;;
근데 올해는 끝까지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구성이 엄청 간단하거든요!!
[입출금 통장], [신용카드 사용] 항목이 끝이에요 ㅎㅎㅎ
기본적으로 주 단위 월 단위 결산하는 항목과
한눈에 보는 자산 등 있을 건 다 있는데 제가 매일 적어야 하는 주요 항목이 딱 두 개라 시간을 많이 투자할 필요가 없어요~
그게 최대 장점인 거 같아요!!👍

가계부를 어떻게 써야 하는지 방법도 잘 나와있고,
가계부 안에 있는 QR코드로 엑셀 가계부를 다운로드해 같이 쓸 수 있는데 그것도 정말 잘 되어 있어요!!
복잡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작성할 수 있답니다.

23년 11월부터 쓸 수 있으니 어서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