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당신의 가방 안에는?_씨드북

by lovely miso 2023. 9. 11.

당신의 가방 안에는?

저자 : 이주미
출판 : 씨드북

씨드북 출판사에서 받은 책이에요~📚

가방 속에 있는 물건을 보고 취미를 맞추는 이벤트에 당첨되었거든요!!
이런 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오늘 제가 들고나갔다 온 가방 속을 다 꺼내봤는데...

제 가방 속에는 카라멜과 반지!
노란색 #지갑, 노란색 #이어폰, 노란색 #똑딱삔!!
.........엥? 저 #노란색 좋아하나봐요~💛ㅋㅋㅋ
주황색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제 가방 속 용품을 보고
제가 오늘 뭐했는지 맞춰보시겠어요? 아하하하~

이게 쉬워 보여도 세심함, 추리력, 분석력 등이 좋아야 한답니다!! ㅎㅎㅎ

이 책의 주인공은 새 가방에 무엇을 넣을지 고민하다
다른 사람의 가방을 관찰하기 시작해요~🧐
그 덕에 가족, 친구, 이웃, 담임 선생님, 떡볶이 가게 아저씨 등  나이도, 직업도 다 다른 12명의 가방 속을 살펴 보았답니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서로의 가방을 구경하던 때가 생각났어요ㅋㅋ
여자친구들은 서로의 파우치도 구경하고 가방도 바꿔보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가지각색의 소지품이 들어있고 그걸 보면 그 사람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거든요~

흥미로운 주제와 독특한 그림체, 색감이 가득한 재미있는 책이었답니다~😊




#당신의가방안에는? #서평
#이주미 #씨드북 #씨드북출판사 #이벤트 #그림책 #그림책추천 #책 #책스타그램 #도서스타그램 #가방 # 취향 #개성 #어린이책 #책추천 #추천도서 #독서스타그램 #타인의취향 #타인의취향2 #세심함 #분석력 #추리력 #어린이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