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똥 눌 때 보는 신문 + 초등 필수 백과_삼성출판사

by lovely miso 2023. 9. 10.

똥 눌 때 보는 신문 + 초등 필수 백과


인스타그램 공구로 주문한 책이에요!!ㅎㅎㅎ

꺼내자마자 엄청난 반응이네요 ㅋㅋㅋㅋ
아이들 #취향저격~~~ㅋㅋㅋㅋㅋ

대상이 전 학년이래서
혹시 내용이 유치하면 어쩌지 싶었는데
전혀!! 놉!! ㅡ ✋️

개인적으로 저희 큰아들 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ㅋ
길지 않고 요약본처럼 간략하게 있어서
오히려 더 집중을 잘 하네요 ㅎㅎㅎ

이번 공구도 성공적이에요!!~~~👍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공구
#똥눌때보는신문 #초등필수백과
#삼성출판사 #내돈내산 #공구 #공구후기
#초등학생 #초등신문 #초등백과사전 #상식
#책 #책스타그램 #도서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초딩 #신문 #초등스타그램 #초등맘 #초딩맘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