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전산회계/전산세무 자격증 갱신했어요~

by lovely miso 2023. 10. 13.

안녕하세요~

예전에~ 취업 준비하면서 전산회계 1급이랑 전산세무 2급 취득했었어요.

 

당시에 여러 문제로 취업은 하지 못 했지만

자격증을 이대로 날릴 수 없어 갱신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5년마다 간단한 시험을 봐요.

고작 10문제.... 기초 수준의 문제들이라 어렵지 않게 갱신할 수 있어요!

시험은 예상대로 두 과목다 100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격증이 안 보이는 거 같아 신청하려고 했는데 

보자.... 만원이라...흠....;;

 

나중에 필요할 때 신청해야겠어요 ㅋㅋㅋ

.... 이 쪽으로 취업하는 게 아니라면 필요 없을 거 같으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