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용품 후기

언어세상 2024 플래너 받았어요~😆

by lovely miso 2023. 12. 24.

인스타그램에서 [언어세상 2024 플래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렇게 예쁜 플래너를 받았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은 노란색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가득한 다이어리를 받았어요~😆

어제 택배 뜯자마자 큰 아이가 쓴다고 바로 가져가서 ㅋㅋㅋㅋ 제가 사진만 찍게 해달라며... 다시 받아와 사진만 남겼네요~😂
내가... 쓰려고 했는데.....👉👈 쳇!! 계.획.실.패

계획성 있는 생활을 위해 예쁜 다이어리 보내주신 #언어세상 감사합니다~😊